티스토리 뷰

8일 방송된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정글의 법칙 방송 사상 최고령 병만족 이연복 셰프*가 정법 최초로 탕수생선을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 이전까지 최고령 병만족은 예능 대부 이경규였습니다. 이경규는 60년생이고 이연복은 59년생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연복 셰프는 이태곤이 잡아온 생선을 유심히 살펴보더니 메뉴가 떠올랐는지 이내 탕수생선을 만들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이연복 셰프는 "자연 재료로 만든다는 게 사실 한계가 있어서 쉽지는 않다"라면서 "요리를 45년 했지만 이런 경험은 처음이다"라고 요리대가도 긴장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순식간에 코코넛 오일과 깔라만시, 사탕수수 등 천연 재료를 이용해서는 맛있는 생선탕수를 만들어냈습니다.


이연복표 탕수생선을 맛본 병만족은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요.



(이연복 아들 이연복 국적 부산 이연복 중식당 이연복 학력 이연복 화교 여경래 이연복 목란 이연복 계란 볶음밥 이연복 프로필 이연복 중식당 목란 목란 백종원 정글의 법칙 이연복 이연복 중식당 이연복 마파두부만드는법 최현석 이연복 집 이홍운 이연복 현지에서 먹힐까 이연복 사위 정승수 이연복 동파육 레시피 이연복 아들 이홍운)


생선을 잡아온 이태곤도 "웬만하면 이런 리액션 안 하는데 진짜 맛있다"라면서 탕수생선 맛에 푹빠졌습니다.


지상렬 역시 "칼같이 예리한 맛이다"라면서 엄지척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